서현이와 후쿠오카여행의 둘째날이다 

첫날과는 다르게 날씨가 엄청 좋았다

오늘은 후쿠오카 근교에 다자이후시의 텐만구와 규슈국립박물관으로 갔다

텐만구는 일본의 3대 신사중 하나이고 학문의 신을 모시는 신사라고 한다

신사안에 소의동상이 몇군데 있는데 동상의 머리를 쓰다듬으면 머리가 좋아진다는 미신이 있다 

서현이도 물론 쓰다듬었다 ㅋㅋ

그리고 규슈국립박물관은 일본에서 4번째로 지어진 박물관인데 역사 위주로 전시 되어있다 

서현이가 역사에 관심이 많았는데 좋은 경험이었다

 

가는길은 하카타역에서 텐진역으로 공항선을 타고 가서 텐진역에서 니시테츠 텐진역으로 이동(역으로 연결되어있음)해서

니시테츠선을 이용하면 된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오무타행을 타고 중간에 한번 갈아타야하는데 우리는 한번에 바로가는 열차가 있어서

환승없이 바로 갔다 이열차는 하루에 몇대 없는듯하다

우리는 후쿠오카시티투어리스트 패스 확장판을 구입해서 그걸 이용했다 

이패스는 시내 지하철 버스 무료에 공항선 그리고 니시테츠선까지 무료로 이용할수있다

 

다자이후는 너무 좋았다 

후쿠오카에 가서 꼭 가봐야할 곳인것 같다

 

 

 

 

 

 

호텔에서 텐만구 까지의 영상을 빠른속도로 편집해봤다

 

 

 

 

 

 

 

 

그리고 저녁까지 시간이 남아서 텐진역에서 나스카 강변을 거닐다가 원갈비프리미엄 나스카점에 갔다 

여기는 두시간제한에 무한리필 고깃집이다 

쇠고기 돼지고기 다 취급한다 우린 쇠고기만 먹었다 ^^

미리 한국에서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을 하고 갔는데 

무한리필도 모두다 되는건 성인 3900엔 정도이다 (초등학생은 반값) 

한시간 만에 배터지게 먹고 더이상 못먹겠다고 두손 두발 다 들고 나왔다 ㅋㅋ

 

 

 


WRITTEN BY
피터팬72

,